▣ 스크랩/유튜브

누가 이 비를 멈춰주려나 - 세모와 네모

서기오 2021. 9. 2.

어둠에 들리는 빗줄기 소리에

이 밤도 잠 못 이루고 있네

온세상 모두 다 삼켜 버리려나

 

내 마음도 내 영혼도

바람에 아련히 들려오는

그대의 목소리 희미한 체

내 작은 가슴속에 맺힌

슬픈 사랑의 추억만 더 해주네

 

누가 이 비를 멈춰 주려나 누가 멈춰 주려나

이 내 마음을 잡아 주려나

누가 이 비를 멈춰 주려나 누가 멈춰 주려나

나의 시련도 나의 슬픔도

 

 

시간이 지나면 잊혀 지겠지만

아직도 나의 가슴에 남아

서글픈 사랑이 이토록 아플줄

나는 미처 몰랐었네

 

빗 속에 아련히 다가오는

그대의 모습은 희미한 체

내 작은 가슴속에 맺힌

슬픈 사랑의 추억만 더해주네

 

누가 이 비를 멈춰 주려나 누가 멈춰 주려나

이 내 마음을 잡아 주려나

누가 이 비를 멈춰 주려나 누가 멈춰 주려나

나의 시련도 나의 슬픔도

댓글